레이밴선글라스쇼핑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오페라 조회 2회 작성일 2020-10-17 16:32:52 댓글 0

본문

쇼핑 하울 언박싱 오이쇼 레이벤 레이벤 선글라스 RB3447 001 Rayban 아카이브앱크 백

French mood] Muse ⚜️


Love nature, culture, traveling, art, vintage, french styling. Maybe I’m sinning in my life style, but I love our Lord Jesus.

안녕하세요:) 뮤즈에요~ 이번영상은 쇼핑 하울 영상에 담아 보았어요:) 그럼, 오늘도 소소하게 즐겨 주셨음 해요:)


INSTAGRAM

@ french_mood_muse





#한울#레이벤#오이쇼#rayban#아카이브앱크백#호보백#반달백#슬립드레스#드레스#선글라스#원피스#휴일#일상#언박싱#メイクアップ#oysho#ジュエリー
이지아 : 가방도색깔이넘이쁘네요 캐주얼하니 편하게다닐듯해요~그리고 밖에서나안에서나 영상은다좋아요 ~^^
리버톨밀 : 안녕하세요. 저는 킨더살몬 블라우스 검색해서 들어오게 됐는데 영상마다 입고 계시는 옷이 너무 예뻐요~ 구독했습니닿 입고계신 자라제품명알 수 있을까요?
Minji Oh : 레이벤 검색해서 들어왔는데 말투랑 목소리가 너무 듣기 좋아서 영상 끝까지 봤어요!
너무 미인이세요ㅠㅠ 구독하고 가용!
소영 : 입고계신 블라우스궁금해용
mitte미떼 : 레이벤 3447 검색했는데 배경이랑 뮤즈님 스타일이 좋아서 들어왔어요! 안목도 좋으시고 제품설명도 잘해주셔서 영상 끝까지 봤어요~뮤즈님 목소리랑 말투도 좋고 채널에 제가 좋아하는 브랜드가 많아서 구독눌렀어요! 개취로 영상에 비지엠 없는게 더 좋은거같고 영상자막으로 제품정보 뜨면 더 보기 편할거같아요:)
[French mood] Muse ⚜️ : 안녕하세요:) 뮤즈에요 이번 영상은 온라인 쇼핑 하울 언박싱 영상 입니다:) 오이쇼,레이벤,아카이브앱크 가방 이렇게 4가지 제품 입니다~ 오늘도 소소하게 즐겨 주세요:)

레이밴 선글라스, 투미 백팩 쇼핑 (Ray ban sunglasses & Tumi backpack shopping)

#레이밴선글라스 #투미백팩 #raybansunglasses #tumibackpack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인사 드리는 미국왕서방입니다.

가을이 되고 해서 이번에는 on line이 아닌 off line에서

그동안 애증하던 레이밴 선글라스와 투미백팩을 질렀습니다.

다시 더 좋은모습 및 아이템으로 다시 찾아 뵙겠습니다.

즐거운 밤 되세요!
Ensemble_S : 영상 진짜 잘 보고 갑니다.
어른이의 취미생활 cnw_kidult : 투미백 튼튼하고 실용적이어서 넘 좋아요 ㅎㅎ 레이벤도 잘 어울리시네요!
언틸쉰 뮤직UntilShin Music : 라이방이 너무 잘어울리십니다!!!!
투미 백팩은.진리죠..저도 스몰백 있는거로 바꾸고 싶어요 ㅜㅡㅜ
Chae Songa : 앞부분에 워킹하는 장면은 어떻게 연출하는 건가요?
Wook Chae : 와~ 초반에 편집 몰입감이 장난아니네요!
LA.마고 MagoTV : 이야 편집력 짱이세요 앞에 흡입력 짱이신데요??*.*투미가방 이쁘죠~~비싸서..ㅜㅜ그래두 가격 잘 해서 구입하신 것 같아요!! 가을이라 날씨 좋아보여요^^
Soo&Joo Family Project : Outlet가는 길 편집 긴장감 무엇ㅋㅋㅋ 오늘도 재밌게 보고 갑니당!! 목소리 좋단 소리 많이 들으실 것 같아요ㅎㅎ
독일직장인 DOKIL TV Expat in Germany : 아 진짜 편집 센스 진짜 ㅋㅋㅋㅋㅋ 음악도 진짜 ㅋㅋㅋㅋㅋㅋ 목소리도 진짜! 뭐하시는 분인지 점점 더 궁금해져요.
그나저나 로드마이크
사고싶은데 ,카메라에 인풋단자가
없어요 ....ㅜ
Rina Chae : 목소리가 잘들리는게 마이크는 머 쓰시나요? ?? 처음에 나오는 베경음은요?

[선글라스 #81] 남녀노소 누구나! 왕의귀환 다시보는 선글라스! (레이밴 클럽마스터 51mm, 55mm) - 온리뷰(OnReview)

예전에 리뷰했던 클럽마스터를 다시 만나봤습니다
사이즈도 51, 55 두 사이즈인데요
사이즈도 다 갖춰져있고 정말 어디에나 다 잘어울리는 선글라스니 구매 문의는 글라스위치에서!!

미대지형(@uzee_h)과 함께 하는 온리뷰

온리뷰 구독하기 : https://goo.gl/HDLmoy
광고 \u0026 협업 문의 : onreviewtv@gmail.com

*선글라스는 글라스위치 : http://glasswitch.co.kr/
*온님 인스타그램 : @on4ma
*미대지형 인스타그램 : @uzee_h

#선글라스 #레이밴 #클럽마스터 #clubmaster #sunglass #리뷰 #glasses
심즈별 : 레이밴 남의 인스타나 해킹하는 브랜드아니에요?
suwan in lake : 클마는 딱맞게 쓰는게 이쁜거 같음 크면 뭔가 붕떠버려서
닉네임 : 지형님은 진리!
한이레 : 와 얼굴이 을매나 작으신건가여
이준혁 : 클럽마스터 딱이네요~~~!!
훈이 : 옆 두분을 얼굴로 두번 죽이네요 ㅎ
잘봤습니다 ㅋ
수호악마 : 여우네...
김선명 : 저도 호피 무늬가 더 이쁜듯
문봉현 : 1빠♥

... 

#레이밴선글라스쇼핑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532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xn--9m1bm2x0jp.net.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