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아렉V63.0TDI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해병전우회 조회 1회 작성일 2020-10-17 20:03:23 댓글 0

본문

뛰어난 승차감과 연비의 투아렉 V6 3 0TDI R라인 시승기, volkswagen touareg v6 3.0 TDI test drive, review

*본 영상은 아우디폭스바겐코리아로 부터 시승기회를 제공 받아 제작되었습니다*

#투아렉 #v6tdi #rline 시승기 입니다
현재 국내 소개된 신형 투아렉 중에서 가장 비싼 모델이지요
아우디 폭스바겐의 MLB evo 플렛폼을 사용하고 있으면서
개선된 에어서스팬션까지 갖추고 있어서 매력적인 차량이었습니다.
폭스바겐이라는 브랜드를 생각하면 부담스러운 가격이지만 플렛폼을
공유하는 포르쉐 카이엔, 벤틀리 벤테이가 등을 생각해보면
오히려 가격경쟁력이 높은 차량이 될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3.0 TDI R-Line
개별소비세 인하 전 : 100,900,000원
개별소비세 인하 후 : 99,470,000원

V6 디젤
2,967cc
286마력
61.2kg.m
자동8단
4WD
2,250kg
자동 8단
최고속도 238km/h
제로백 약6.1초
복합 10.3km/l
(도심 9.5km/l 고속도로 11.5km/l)
연비 : 4등급

복합 CO2 배출량 : 188g/km


전장 4,880mm / 전폭 1,985mm
전고 1,670mm / 축거 2,899mm
HJ L : 유럽에 못파는 디젤차 한국에 파네요.
lee steve : 사고싶다. 돈이잏으먼요
부산적토마 : 쥬니님 v8 차왓습니다 ^^
Kim BukBuk : 그랜드 체로키 서밋과 비교하시면 어떤 차를 더 추천하실까요? 차의 기본기면에서요
임채홍 : 번창하세요!
LUX Co.,Ltd. :
015M : 투아렉도 방향지시등이 다이나믹 턴시그널 아닌가요?! 영상에선 전체적으로 한번이 깜빡이는데 제가 잘 못 알고 있는건지..
화이트치토스 : 아이슬란드랑 독일에서 시승기들 보면 R라인에 헤드 리어 전부 시퀀셜 LED 방향지시등 들어갔던데 우리나라에는 빠진 건가요?
알리가을바람 : 에어서스때문에 주행감은 좋을지 몰라도 실내 너무너무 구리네요 완전 싼마이 재질 ㅠㅠㅠ
오또케 : 잔고장 없는 스트레스 없는차.내장재 구린건 인정하지만 기본기에 가장 충실한차.잘 알아보면 1800정도는 할인 받을수 있을듯.충분히 매력있음

뉴 폭스바겐 투아렉 R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리뷰&시승기_VW 에서 가장 비싸고 강력한 투아렉 R의 치명적 단점!!

가장 먼저 만나는 독일 유럽차 리뷰!!
(feat. 독일인의 시선으로 보는 독일 유럽차 리뷰)

폭스바겐에서 고성능 버전인 투아렉 R 이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버전으로 출시 되었네요.
R 버전/하이브리드의 치명적인 단점을 영상에서 한번 찾아보세요~
토마스가 추천할까요??
시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ㅎ
#VW #투아렉 #투아렉r #플하

"구독" 부탁드립니다~
https://bit.ly/369ivMf

페이스북 페이지 https://www.facebook.com/%EC%98%A4%ED%86%A0%EC%84%BC%EC%8A%A4-Autosense-105041534645825/

차량의 리뷰어인 토마스씨는 언론학을 전공한 후 방송국 에디터로 일했으며 자동차 전문 온라인 신문사를 소유하고 동물 복지에 관심이 많은 자동차 전문 기자입니다.
독일 본 채널의 모토는 심도깊은 자동차 리뷰이지만 이 채널은 한국의 상황에 맞춰 원본을 짧게 에디트한 영상입니다.
많은 시청 및 "구독" 부탁드립니다~^^


유료광고?
독일 본 채널에 떠 있는 "유료 광고" 표시는 EU의 미디어 법이 "기자의 방송이나 기사가 판매에 도움을 줄 수도 있을 경우" 에 유료 광고로 표기하게 되어 있으며 때로는 자동차 회사 측에서 촬영을 허가 해주기 때문에 유료 광고 표기를 하고 있습니다.
차량 리뷰에는 어떠한 금액도 제공을 받지 않으며 발생할 수 있는 문제를 조기에 제거 하고자 독일 본 채널은 "유료 광고" 표기를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한국의 공정거래위원회의 약관은 이러한 경우 "유료 광고" 표기가 필요치 않지만 9월 부터는
"촬영 협조" 문구가 영상 초입에 삽입될 것 입니다.
감사합니다.
Shiyoung Oh : 그런데 아무리 생각해봐도 폭스바겐이라는 거대한 자동차회사에서 차지하는 투아렉의 위치는 진짜 포르쉐 카이엔처럼 고가의 극강성능의 스포츠SUV도 아니고 아우디 Q7처럼 일상생활의 편안함의 추구하는 도심형 럭셔리SUV도 아니고 좀 애매하기는 함... 정말 회사명처럼 서민을 위한 SUV라고 생가해야 하나???
우리나라 산타페나 소렌토처럼???
V8 LAST : 카와우 번역처럼 조금만 번역에 센스발휘하시면 10만 우습게 갈거같아요!! 화이팅!!!
황민 : 우리나라 tdi만 들어오지말고 다양하게 좀 들어왔으면...
슬램덩크 : 이 채널 보면서 왜 이렇게 파란색 차에 끌리는지!
토마스 블루 ㅋㅋ 다음 차는 블루다!! ㅎㅎ
Shiyoung Oh : 아~ 오늘도 키 186cm를 자랑하는군... 키 175cm의 나로서는 겁나 부럽소...

폭스바겐 투아렉 V6 3.0TDi AWD 프레시티지 시승기

본 영상에 등장하는 제품은 아우디어키를 통해 제공받은 것이고 본 영상은 자의로 제작된 것입니다.
폭스바겐 투아렉 V6 3.0TDi AWD 프레시티지 모델, 고속도로 주행성과 실내외 편의 사양에 대한 단박 리뷰입니다.
박제이 : 7월말에 송파영업소에서 투아렉 프리미엄을 샀는데, 10일도 지나지않아 680만원정도를 낮추었네요...
오랜기간 준비하여 샀는데 배신감이 너무 크네요... 만약 투아렉에 관심가지신 분이 있으면 절대 사지않는것이 정신건강에 좋습니다^^
만약 또 팔리지 않으면 내년초에 또 내릴텐데 그러면 스트레스가 엄청클테니까요...

이래서 기존 구매자들의 뒷통수를 사정없이 후려치는 폭스바겐은 사지말라는, 주변의 충고를 무시한 자업자득이라고 생각합니다...

... 

#투아렉V63.0TDI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595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xn--9m1bm2x0jp.net.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